
패스오더 10,000잔 돌파 축하드립니다! 키오스크를 사용하는 매장인데도 패스오더를 도입한 이유가 궁금해요.
감사합니다. 일단 저희가 소규모 매장이라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정말 없어요. 비가 오거나, 날씨가 너무 추울 때 키오스크 앞 대기시간이 조금만 생겨도 손님들이 음료주문을 안 하고 그냥 돌아가시더라구요. 패스오더를 도입하면 미리주문-바로픽업 할 수 있을 테니 궂은 날에도 손님들을 잡을 수 있겠다 싶었죠. 원래 키오스크가 2대가 있었는데, 패스오더를 도입함으로써 투명키오스크 1대가 더 생긴 느낌입니다.
또 패스오더를 주문의 수단을 넘어 홍보의 수단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패스오더 앱을 켜면 ‘내 주변에 가까운 매장’을 보여주는데, 저희 매장이 입점하면 패스오더 내 고객분들이 “어? 내가 자주가는 곳 근처에 카페가 새로 생겼네?” 하면서 우리매장으로 올 수도 있잖아요. 결론적으로 패스오더 도입 후 기존고객+신규고객 모두 늘어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