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대 최단 기간, 7개월 만에 패스오더 누적 판매 10,000잔을 돌파하셨는데, 홍보 비법이 궁금해요.
패스오더 앱 내에 있는 스토리를 활용해서 사행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매장 차원에서의 노력이 많았어요. 패스오더 고객님들은 꼬박꼬박 닉네임으로 불러드리고, 스토리에 댓글도 하나하나 다 달아드리고. 그런 점이 손님들께서 ‘패스오더로 주문하면 특별한 대우를 받는구나’ 라고 느낄 수 있었던 지점이 된 것 같아요.
또 패스오더로 몇 시에 음료를 수령하겠다고 주문하시는 건 고객님과 저희의 ‘약속’이기 때문에 현장주문 손님들보다 더 많이 신경을 쓴 부분도 있어요. 주방 곳곳에 시계를 달아 놓고 패스오더 고객님들 음료 시간 맞추려고 애를 쓴 걸 고객님들이 알아주시고 더 많이 애용해주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