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이용후기

사장님들과 사용자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어보세요.

핸즈커피 센텀점
엄유진 사장님
PARTNER STORY ⋅ 사장님의 패스오더 이용후기

저희 핸즈커피 센텀점은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 중심지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위치의 특성상 유동인구가 7만 5천명에 이를 정도로 많은 분들이 오가십니다. 또한 근처에 영화의 전당, 대형백화점, 마트 등이 많아 문화 관광객들이 많이 모이는 매장이기도 합니다.

패스오더를 도입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중국에 여행을 갔을 때, 모바일을 통한 주문결제기술이 엄청난 속도로 발전하고 있더라구요. 그 중에서 루이싱카페에서는 모바일로만 주문결제가 이루어지는데, 직원과 손님이 그러한 시스템을 어려워하지 않고 원활하게 이루어지는 모습에 큰 감명을 받았습니다. 그러한 도중 패스오더 도입을 제안 받았고 패스오더라면 꿈꾸던 매장 운영을 어렵지 않게 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앞으로 자영업시장의 트렌드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앞으로는 젊은 매장, 기술이 있는 매장의 시대가 다가올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젊고 스마트한 매장들은 홍보, 고객관리, 매장운영시스템 등을 패스오더와 같은 새로운 방법과 기술로 접근하고 도전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금변하는 시장의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하고 매우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이에 반해 기성세대의 자영업매장들은 새로운 트렌드를 파악하지 못하거나 변화를 꺼리고 있습니다. 변화의 필요성을 느끼더라도 방법을 모르는 자영업자들도 많습니다. 이러한 분들은 패스오더의 시스템과 기술력을 통하여 다가오는 트렌드를 대비하시는 것도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패스오더 도입을 고민하시는 주변 사장님께 조언을 하자면?

저는 패스오더는 무조건 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자영업 시장에서는 앞으로 인건비 전쟁입니다. 인건비 상승에 아무런 대비를 못하고 있으신 분들은 하루라도 빨리 준비하셔야 합니다. 이미 중국에서는 무인주문 시스템의 루이싱카페가 스타벅스와 맞설 만큼 성장했습니다. 이에 질세라 스타벅스 또한 자체적으로 사이렌오더 어플을 통하여 차세대 매장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장님들의 매장이 이러한 대기업 프랜차이즈매장이 아니라면 방법은 차세대 주문결제 시스템을 전문적으로 개발하고 운영하는 패스오더 밖에 없습니다. 내년이면 인건비가 더 상승한다고 하는데 얼른 도입하셔서 대비하시길 조언해드립니다.

Partner Story
사장님들의 실제
패스오더
이용후기입니다

Do You Need Help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매장이름*
매장위치*
업종*
연락처*
이메일*
@
패스오더를 처음 알게된 경로*
어디서 알게 되셨나요?*
문의내용*
매장이름*
매장위치*
업종*
연락처*
이메일*
@
패스오더를 처음 알게된 경로*
어디서 알게 되셨나요?*
문의내용*
문의하기